스프라이트를 그리는 레이어를 설정합니다.
Sorting Layer
2D 에서는 깊이에 대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
앞쪽에 위치 하는 스프라이트와 뒤쪽에 위치하는 스프라이트를 레이어 단위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, 먼 배경 스프라이트와 캐릭터 스프라이트의 레이어를 분리해서 관리하는 경우에 이용합니다.
예를 들어, 먼 배경 레이어, 중간 배경 레이어, 캐릭터 레이어, 가까운 배경 레이어 등 게임의 특성에 맞게
레이어를 만들게 됩니다.
Order Layer
레이어 안에서 스프라이트 그리기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.
같은 레이어 안에서 우선순위를 정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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