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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/C++/SDL2

SDL에 대하여 (About SDL)


http://www.libsdl.org/index.php


SDL ( Simple DirectMedia Layer) 는


크로스 플랫폼 개발을 위해 제작된 저수준의 라이브러리입니다.


audio, keyboard, mouse, joystick, graphics 등을 제공하고


OpenGL 과 Direct3D를 사용하여


비디오 재생, 에뮬레이터 그리고


벨브에서 인기 상위권 목록에 있는 험블 번들 게임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
SDL은 공식적으로 Window, Mac OS X, Linux, IOS 그리고 Android. 등을 지원하며


그 외의 다른 플렛폼들에 대한 지원은 아마 소스코드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.


SDL의 내부는 C로 작성되었으며, 작업은 기본적으로 C++로 하지만


C#과 python을 포함하여 그 외의 바인딩된 수 많은 다른 언어들도 지원한다.



SDL 2.0 은 zlib 라이센스에 의하여 배포되며


어떤 소프트웨어든 SDL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.




Simple DirectMedia Layer 라이브러리 라이센스


zlib 라이센스하에 SDL 2.0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이 소프트웨어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.

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저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
누구든지 이 소프트웨어를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으며,

상업용 응용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다음의 제한 사항에 따라 자유롭게

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하고 재배포 할 수 있습니다.


1. 이 소프트웨어의 출처를 허위 진술해서는 안됩니다.

   당신이 원본 소프트웨어를 작성했다고 하지 말아야 합니다.

   만약 당신의 제품에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음을 인정한다면 굳이 문서에 표기할 필요는 없습니다.

2.  소스에서 바뀐 부분에 대해서는 분명히 표기하여 원래의 소프트웨어와 오인되지 않게 해야합니다.

3. 이 통지는 소스배포에서 제거되거나 변경될 수 없습니다.


SDL 1.2 이전 버전들은 GNU LGPL 라이센스하에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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